본문 바로가기

3D프린터

마블시리즈 배트맨, 헐크, 헐크버스터

자~ 마블시리즈 배트맨, 헐크, 헐크버스터입니다.. ㅎ


헐크버스터는 아직 도색을 못했구요..


배트맨과 헐크만 도색하였는데... ㅋ  실력이 형편없다보니 글올리기가 부끄러울 정도네요!! ㅋ  


 


 


배트맨과 헐크는 아크릴물감으로 칠하였구요..

배트맨의 가슴팍 ​박쥐무늬는 와이프가 사용중인 투명 메니큐어를 이용해서 광택을 줘봤습니다.. ㅎㅎ

 



 


자~ 여기서 궁금한 점이 하나쯤 생기실수도 있을듯한데.. ㅎ

배트맨의 저 망토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자세히 보시면 알 수도 있을 듯한데... 모르시겠다구요? ㅋ



뭐냐하면,,,  요즘 애키우는 엄마들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그리고 한 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바로 물티슈입니다!!! ㅋㅋㅋ

일반 천으로 망토를 만들어 줄까? 하다가 옆에 물티슈가 보이길래 맞춰보니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곧바로 검정색칠을 하고 배트맨에게 입혀줬더니.. 나름 봐줄만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에 도색한 애들은 이소룡을 짱구 성인버전으로 만든 예전 실력보단 조금 나아진것 같아 조금 봐줄만하네요!! ㅎㅎ

자세히 보면 어설프지만 멀리 놔두고 보면 나름 괜찮아요!!!

도색할때마다 느끼는건데.. 도색은 전문가에게 맞기세요!! 힘빼지마시공~~ 저야 뭐 재미있다보니 계속해보는거지만.. ㅎㅎ


그럼 전 이만!! 쑝~~ 

'3D프린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티메이커3가 공개되었네요! ^^  (0) 2016.10.19
3d프린터 abs출력 방법  (0) 2016.10.19
헐크버스터를 드뎌 출력완료했네요~ ^^  (0) 2016.10.17
헐크버스터  (0) 2016.10.15
hulkbuster   (0) 2016.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