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터

3d프린터 abs출력 방법


abs출력은 처음이라 이틀동안 해매고 있네요..

​혹시 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참고하시라고 글 올려봅니다..


현재 진행상황을 적어보자면..

어제는 ​라프트만 깔리다가 출력 도중에 멈춤이 일어나는 현상이 발생하여,

그 원인을 코어200의 판매자분께 알아보니 40팬의 가동으로 인한 노즐의 급격한 온도변화로

멈춤의 원인이 있다고 하여 이틑날 퇴근길에 또다시 도전하여 보았네요..


 

이번에는 라프트도 깔리고 어느정도 출력이 되길래 안심했는데.. 퇴근길에 샤오미cctv를 확인해보니..

프린터가 또 멈춰있네요.. ㅡ.ㅡ  뭐가 문제일려나요?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는데... 오늘 퇴근길에 문제점을 찾았으면해서 글올려봅니다.. ^^

​혹시 이글 보시고 팁을 주실분 계시면 댓글부탁드려볼께요 ^^

 

밑에 심플리 설정값도 올려보았습니다..

 

 

 

pla만 주구장창 뽑던터라 abs가 이리 어려운줄 몰랐네요! ㅡ.ㅡ

레이어결도 장난아니고.. 흐미~~~ ㅡ.ㅡ